반응형

2018/07/22 3

SKT T플랜 요금제 아쉬운점들...

이번에 새로나온 SKT 의 새요금제 T플랜입니다 처음 나온다고 했을 때 아 이게 뭐지.. BAND요금제랑 별반 다르지 않은데 하며 실망했었는데요 그만큼 오래 뜸들이다 나왔기 때문일지도... 저는 지금도 BAND 요금제를 쓰고 있는데요 T플랜 요금제로 갈지 말지 고민중이긴 합니다 아버지랑 같이 온가족 할인을 받고 있기 때문이죠 지금 10% 할인을 받고 있는데 3년이 지나면 30%가 될거같네요 이요금제에서 특이하게도 요금은 그대로 이면서 나아진 것은 스몰 인데요 기존 BAND 세이브와 T플랜의 스몰이 비교 대상일텐데요 요금은 110원 올랐지만 데이터는 4배 정도 늘어 납니다 300MB >> 1.2GB 데이터 뿐만 아니라 부가통화도 50분에서 100분으로 늘어났죠 아무래도 정부의 보편요금제의 무력화 때문일거 ..

피자헛 -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헛 안양점입니당 배달 위주로 하는 곳인거 같더라구요 배달 30% , 포장 40% 할인을 해주는데 그냥 가격을 내리지 왜이런걸까용;; 암튼 저는 쿠폰 구매 여서 가지러 갔다왔습니다 47% 할인 쿠폰인지라;; ㅋ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 입니다 안양본점은 콜라가 팹시 더라구요 왠지 아쉬운~ 하지만 잘 안먹어서 구지 상관은 없는데... 왜 쿠폰들은 콜라가 포함인건지..;; 구성은 피클이랑 갈릭퐁듀소스랑 핫소스2개 주네요 라지 사이즈 인데 문가 그럴싸 합니다 ㅋㅋ; 작게 커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바이트 2개당 한조각으로 잘려 있더라구요 새우랑 치즈가 아웅 알알이 박혀 있네요 ㅋㅋ 저 모양 잡아주는 플라스틱이 많잉 꼽혀 있더라구요 자 한입 하세요 아~ 새우가 하나더 있었는데 떨어졌어용 ㅋㅋ; 퐁듀치즈에 찍어서~ ..

초기 이유식세트 ( 준비해야할것 )

초기 이유식 세트 너무 복잡하며? 오늘 이자리에서 싹~~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구성품이 어마어마 하네요~ 저는 베이비무브 쿡마스터 ( 이유식 마스터 ) 구매했기때문에 초기세트에서 몇가지는 구매하지않았습니다~ 일단 이유식 마스터가 필요합니다 마스터기가 없으면 냄비로 대처가능~ 바쁜 엄마 아빠들.. 언제 냄비에 찌고 , 갈고 하나요? 막상 또 하고나면 설거지 거리가 너무 많잖아요.. 한방에 올인원되니.. 이유식 마스터 구매를 강추 합니다! 일단 이유식 초기세트중 쏙쏙이라고 불리는 실리콘 큐브가 필요합니다. 369라고해서 30ml 60ml 90ml 보관할수있습니다. 보통 육수,이유식 얼리거나 각종 고기 채소을 냉동 보관할때 사용하구요~ 이유식을 데우거나 할때 필요한 실리콘제질 이유식 용기입니다. 쿡 마스터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