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한식뷔페 - 착한동안뷔페

휼군 2019. 9. 19. 01:08
반응형



소나무한식뷔페만 가다가~


영화 보고 가보니 이제 저녁은 안하는지 닫혀 있길래


근처 다른 한식뷔페 가봤어요


이름이 착한동안뷔페 입니다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좋터군요~





꽁치 발라먹기 귀차나서 ㅋㅋ; 빼고 퍼왔어요


전체적으로 맛있더라구요 ㅋㅋ


주변 회사들이랑 연계되서 그런지 입구에 회사 장부책들이 많터군요~





이것은 육계장


좀 짠데~ 덜 짜면 좋겠어요 ㅋㅋ;


그래도 뚝배기에 나와서 좋았음~





한식뷔페 좋은점이 먹고 또 퍼다 먹어서 좋음 ㅋㅋ;





저녁이 5시 부터인데 6시 반쯤 가서 그런지 좀 한산 하더군요~





깨끗히 클리어 하고~ 잘먹었네요


3번 퍼먹은듯 ㅋㅋ;





이것은~ 숭늉~ ㅋㅋ;


오른쪽에 생수 정수기가 있습니다 새우칲 과자도 있었는데


못먹었네요 ㅋㅋ;


왼쪽엔 매실차가 있는듯~ 안열어 봐서 모르겠네요


가격은 성인 6000원 입니다


8~13세는 4000원 5~7세는 3000원 이라고 하네요


다른 블로그 보니 5500원에서 올랐나 보더라구요~


그래도 깔끔해서 괜찮은듯~


점심은 11시~2시반


저녁은 5시~7시반


토요일은 11~2시


빨간날은 휴무 인거 같네요~


지하철역 부근에 있어서 그런지 가족 끼리 와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ㅋㅋ;


자주가게 될듯한 느낌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