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피자헤븐 - 마라딥치즈피자, 치킨콤보

휼군 2019. 9. 20. 03:49
반응형



귀염둥이 김준현이 꾸준히 광고모델을 하고 있는 피자헤븐 ㅋㅋ;


첨 먹어봤어요 캭;;





마라딥치즈피자 R 사이즈와 치킨콤보 입니다





마라딥치즈피자 생각 보다 맛있더라구요


매콤해서 애기들은 못먹겠지만 성인용으로 아주~ 맥주 한잔 땡기는 그런맛이었음


안먹어 본거라 R 사이즈 주문했는데... L 사이즈 시킬껄 후회 했네요 ㅋㅋ;





토핑도 맛있더군요 베이컨 새우 토마토 등등


매운 피자를 좋아한다면 추천하고픔 ㅋㅋ


애기들은 못먹을 피자 ㅋㅋ;





치킨콤보


다른데는 감자도좀 넣어주고 그러던데;;


넘나 휑하군요 ㅋㅋ;


그냥 쏘쏘;; 치킨콤보는 앞으로 안먹는걸로~


가격은


마라딥치즈 21900원


치킨콤보 13900원 


입니다;;


넘나 비싸다 후...;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