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역전우동0401 - 냉모밀, 국대떡볶이 - 핫도그

휼군 2019. 9. 20. 04:07
반응형



동대문에 있는 역전우동 0410~


사진에 제가 보이는군요 위험하군;;





지난번 안양1번가 점에서 먹었던 거와~ 같이


짜긴 마찬가지 ㅋㅋ;


레시피가 같으니 그렇겠죠


한여름에 먹었으면 완전 맛있었겠지만


찬바람 부는 날씨에도 별미 입니다


짠거만 덜했어두 흑~





실내에 큼지막한 메뉴가 있네요


담엔 덮밥을 먹고 싶은데 11번가에서 할인쿠폰을.. 안파네요 ㅋㅋ;


우동 쿠폰 남았는데 조망간 사묵어야지 ㅠㅠ





요기 동대문점은 신기 하게도 국대 떡볶이랑 한공간에 있어요 ㅋㅋ


사장님이 둘다 하시나봄~


그래서 핫도그도 주문했어요





핫도그가 나오길 바라보며~ 찍었네요 ㅋㅋ;


이미 냉모밀은 배속으로~





핫도그가 나왔네요


아 그림과 다르게~ 설탕도 뭍혀 잇네요


싫은데... 냠


그래도 먹었어요 ㅋㅋ;





음.. 냉동핫도그 튀겨준거 같음 ㅋㅋ;


동대문에 흔한게 핫도그 인데...


국대 핫도그는 다시는 안사먹을듯함 ㅋㅋ;


맛 없떠용 특히 저 빵부분이...;


소세지도 별로고 ㅋㅋ;





암튼 그래서 가격이 저러네요


냉모밀 5000원


핫도그 2개 3000원 개당 1500원


핫도그는 안먹는걸로~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