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오징어버거 컴백~

휼군 2019. 9. 20. 20:07
반응형



롯데리아~ 어제도 갔는데...


또갔네요 오늘은 특별한 날이니깐요 ㅋㅋ;





오징어 버거가 컴백~ 했다죠


한달간인거 같은데 아쉽네


제가 롯데리아 버거 중 젤 좋아하는게 오징어버거랑 새우버거 인지라...


암튼 깜짝 컴백 해서 사먹으러 왔지요~





쉑쉑치킨


롯데리아앱 쓰시면 할인쿠폰 준다죠~


가격은 정가 2500원인데 할인가 1500원


그냥 이가격으로 쭈욱 팔았으면 ㅋㅋㅋ;


좋겠는데 그럴리 없겠죠~





감튀~랑 치즈스틱


치즈스틱 쿠폰가 1000원~


쿠폰이란 있을때 쓰는거~


구성은 오징어버거세트가 나은거 같긴한데


그냥 쿠폰 쓰는거죠 ㅋㅋ;





쉑쉑버거 치즈 시즈닝에~ 감튀 같이 넣고 쉐끼쉐끼~


흔들어 주세용~


이리 하니 그리 짜지 않고 괜춘~


시즈닝은 치즈맛~





치즈스틱~





오늘 쫌 늘어나네요 오오오~ ㅋㅋ





자 한입하세요 아~





이제 오징어버거 차례에요 ㅋㅋ


40주년이나 됐군요~


롯데는 일본? 기업인가요 한국기업 인가요?


자본금이 다 일본으로 가니 일본 기업 같기도 하고;;


암튼





오징어버거~


어제 먹은 치즈버거 보다 뭔가 있어 보이네요 야채가~ ㅋㅋ





음 이맛이야


이 매콤함~





자세히 보시면 소스가 2가지 입니다


위엔 아일랜드드레싱인거 같고


밑에 있는 소스가 아주 맛있뜸~


갠적으로 오징어버거도 새우버거 처럼 패티 크게 해서


새롭게 나왔으면 하네요


다시 단종 되기 전에 한번 더 먹어야 할거 같네요 ㅋㅋ;




담주 리아데이는~ 한우불고기세트가 4900원이네용


음 4$? ㅋㅋ


암튼 오징어버거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다시 한번 먹을 기회가 왔으니 먹는걸로~





오늘도 클리어~ ㅋㅋ


햄버거는 살 안쪄요~


살은 내가찜 ㅜㅜ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