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아산 소고기 무한리필 - 무쏘

휼군 2020. 1. 9. 16:26
반응형

오랜만에 성환에 갔었네요

한때 블로그 같이 하던 어느 폐인 만나러 ㅋㅋ;

시간상으론 어제 갔는데 ㅎㅎ;

암튼

성환역 1층에 빵가게가 생겼더군요

 

성환역 물세고 있던데..

맨날 데모 할생각말고 역들이나 잘 정비했으면 좋겠네요

요즘엔 툭하면 데모를 해데서

눈쌀 찌푸림

예로 지난해 수능 시즌에 파업해서 ㄱㅈㄹ 했었죠

양아치도 아니고 국민이 호구로 보이니~

 

오늘간곳은

무쏘 입니다

무한리필 쏘고기 ㅋㅋ 무쏘~

 

저희는 23,800원 짜리로 주문했습니다

간판가격은 최하 메뉴이긴 한데

이거 보다 낮은 22,800원 짜리도 있는데

차이점은 게장의 차이 입니다 ㅎㅎ;

 

이쪽은 구워 먹을것들

냠냠

아 또먹고 싶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양파장? 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다른 것은 셀빠에서 퍼오심 되는데

귀찬 ㅋㅋ

양파만 퍼먹은거 같네요 ㅎㅎ

 

육회 냠냠

노른자에 삮 비벼서 소주와 함께 후루루룩~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담은 구워 먹느라 사진은 못찍었네요

가끔씩 가서 먹기 좋은듯 하네요

사람이 많아서

6시반쯤 갔는데 꽉 차서 대기 했네요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