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미스터피자, 새우천왕L + 콜라 (SKT T데이 50%할인)

휼군 2020. 4. 30. 20:14
반응형

T데이는 어제였죠~

어제 받아둔 쿠폰이 오늘까지 사용가능해서

오늘 사먹었습니다 ㅋㅋ;

쿠폰이여서 T체크카드가 무용지물이라 아쉽지만

경기재난소득 덕에 꽁짜가 되었네요

가격은 할인해서 18950 원 이였습니다

 

예전에도 먹어보긴 했지만

다시먹어봐도 맛있네요

반은 새우고 반은 고기고~

좋습니다

 

기본으로 갈릭디핑소스1, 핫소스1, 피클2를 주네요

콜라는 펩시네요

개인적으론 코카를 좋아해서 아쉽지만

그래도 괜차나요 ㅋㅋ;

 

새우 가 큰게 하나씩 올라가 있더라구요

소스가 불고기 소스 였던거 같네요

 

반은 꼬기~

맛있더라구요

집과의 거리로 인해

좀 식어서 아쉽긴 하지만 ㅜㅜ

 

테두리 엣지 라고 하던가요? 뭔가 들어 있던데

고구마 였던거 같아요

달달하니 맛있음 음~

간만에 T데이랑 경기재난소득 덕에

꽁짜로 잘먹었네요 후후;;~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