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역전우동 - 소불고기김치덮밥 모밀세트, 매콤닭다리

휼군 2020. 12. 31. 03:22
반응형

영수증 함 보시구요 ㅋㅋ;

만원이네요

쿠폰이 오늘까지라 그냥 맞춰서 먹음;

 

여기 어쩌다 한번 오는곳이긴 한데

안양1번가라 올때마다 북적이던 곳인데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없어서 영업 안하는줄...;

 

소불고기 김치덮밥 모밀 세트 입니다

가격은 7500냥

둘다 맛있었어요

먹어보지 않아도 누구나 알거 같은 그런맛 ㅋㅋ;

사실 너무 배고파서 맛있었던 걸지도

제입은 평범 하니깐요;;

뭘 먹어도 맛있음;;

 

매콤닭다리 2500원이었어요

그냥 닭다리죠모 ㅋㅋ;

맛이 없진 않은데 글타고 크게 맛있다도 아닌

평범한맛;

ㅋㅋ

제입에 평범하면 진짜 평범;; ㅋㅋ

 

혼자 가서 먹기엔 요즘처럼 사람 없어서 좋을때가 없긴한데...

장사들 안되 큰일이네요;

그럼 맛난거 드세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