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신갓쏘이치킨 1+1

휼군 2021. 3. 29. 15:38
반응형

신갓쏘이치킨이 나오자마자 사먹었었는데

포스팅을 안했었군요 ㅋㅋ

그때 맛이 있길래

치킨나이트 1+1 로 드디어 풀렸길래 사먹어 봤어요

점점 가격이 오르는듯 ㅋㅋ;

 

기본적으로 간장 치킨에

고추랑 매운맛이 추가 되어 있는 소스 입니다

맵짠맵짠 이드라구요

단짠 보단 나은거 같긴해요

근데 호불호가 많이 갈림

 

짜다는 분들이 많아요

제입에도 좀 짠거 같은데

맵기는 적당해요

물론 아이들이 먹기엔 매울듯~

 

소스에 밥비벼 먹고 싶은 그런맛이네요 ㅋㅋ;

 

코울슬로

이거 자주는 안사먹는데

할인쿠폰 을 주길래

1000원에 겟~

 

양배추 잘게 잘라서

식초랑 마요랑 섞어논 그런맛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할맛 ㅋㅋ;

 

암튼 치킨나이트 1+1 풀렸으니

한번 사먹어 볼만 할거 같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