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65 일차

휼군 2018. 9. 25. 08:25
반응형

2018. 09. 24 다이어트 65 일차



추석인데 맛난거 많이 드셧습니까용~



오늘의 식단


아침 : 바나나3, 두유


점심 : 집밥


저녁 : 집밥


간식 : 배,사과,탄산수,커피,팝콘,귤,송편




오늘의 운동


자전거 60km





기어가 또 이상하네요


기록이 되다마는... 짜증 ;;


저 2장을 합쳐서 왕복한건지라... 움..;


아침에 바나나를 너무 먹어서 인지 아침부터 배아파서...;


글타고 안먹자니 버리기 일보직전이었던지라 ㅋㅋ;


머 그건 글쿠...


맛난것좀 드셧습니까용?


저는 머 그냥 집밥;; 먹고 끝난;;


송편 맛나긴 한데...


어릴때 먹던 그 송편맛은 아니네요;;



운동하는만큼 먹어대니 ㅋㅋ;


안내려가고 있네요 후;;


그나저나 다리가 작년 여름전에 다치기전 한참 미쳐서 자전거 탈때만큼은 아니지만


다시 근육좀 붙네요


근데 바람이 너무 불어서 못타겠는 ㅋㅋ;


오늘 저녁에 집에 오는데 해떨어지니 춥더라구요;;


감기 조심하시구용~


연휴 잼나게 보내세용~~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