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서브웨이 - 월드 샌드위치 데이 (터키베이컨아보카도)

휼군 2018. 11. 2. 18:29
반응형

오늘 하루도 아픈다리를 부여잡고


멍때리고 있는데 글쟁이에게서 한통에 까아톡이..


서브웨이1+1 ...


그래서 댕겨왔습니다 ㅡ.,ㅡ





오늘은 서브웨이 1년에 1번 있는 월드 샌드위치 데이 랍니다


일명 1+2 하는 날입니다


왜 1+2 냐고요?


1개 사면 1개 더주고 1개는 기부가 됩니다


아 나오늘 착한일 했네 쓰담!!


암튼 2시쯤 갔는데 와ㅡ.,ㅡ;; 이 줄은 몬가요;;


잼싸게 줄서 봅니다;;





미리 메뉴가 적힌 종이를 나눠 주더군요 맘에 준비를 하란거죠 후후;;


1시간 반이나 서있었는데 ㅡ,.ㅡ 맘에 준비를 줄스자 마자 하라니....





제가 간곳은 집에서 그나마 제일 가까운 범계점에 갔습니다 후후;;


봉천동 살땐 서브웨이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말이죠;;


정말 몇년만에 간거 같네요





줄서 있으니 이걸 주더군여


1인당 1개만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초록우산이랑 같이 이벤트 진행하나봐요





드디어 간판이....


알란가 모르겠지만.. 이줄은 여기 입구에서 턴이 아닌 ...


저뒤에 약 이라고 써진 간판에서 턴이...





실내에 들어왔지만


안에도 많습니다 ㅋㅋ;





집에오니 4시... 대략 2시간 걸린거 같네요 후;;;


이게 머라고 ㅡ.ㅡ;; 뭣이 중헌디...





제가 구입한건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입니다


원래 행사제품은 터키베이컨, 치킨데리야끼 던가 2가지인데


범계점은 전메뉴 다 된다길래 ㅡ.ㅡ 안먹어본것을~





주문방법다들 아시져?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주세요 빵은 허니오트로 해주시고


치즈는 아메리칸 빵 대워주세요~


이리 하면 1단계 통과 입니다...


야채 다 넣어주세요 그리고 전 남들 다 빼는 할라피뇨 많이 넣어주세요 했슴다 ㅋㅋ;


소스는 남들 추천 소스 해달라고 할때


저는 당당히 먹어본놈 포스를 풍기며...


스위티어니언, 핫칠리, 랜치 요~


라고 했답니다




단면 입니다 흐흐


맛나 보이죵!


맛있습니다 사랑할수 밖없는 이맛;;; 그러니 살찌지...


정신차렷 ㅡ,.ㅡ





역시 빵을 대우면 매장에서 먹는게 나은데...


냠 사람이 워낙 많아서 ㅎㅎ





간만에 기부도 하고 쏘쏘~


이 이벤트는 1년에 한번씩 있으니


오늘 기부 못하신분은 내년을 기약해 보아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