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취미

자전거후미등 XLITE 100

휼군 2018. 11. 5. 14:03
반응형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중 하나인 자전거 후미등 입니다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후미등중 하나임 ㅋㅋ;


하지만 지금은 가격이 많이 올라서 광군제 하고 있긴한데...


초반 보단 많이 올랐더군요





포장은 플라스틱 포장이라 대륙 제품 답지 않게 깔끔합니다





개봉해보면 요렇게 얌전히 들어 있습니다 후후;;





기본 구성품은 후미등, 후미등거치대, 마이크로5핀 케이블, 케이블타이 ㅡ,.ㅡ;; 설명서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이제품이 2가지 형태로 파는데 제가 구입한건 안장에 거치하는형태 이고


다른 스타일은 싯포스트봉에 달수 있는게 있습니다 머 취향껏~





매뉴얼 모드와 오토 가 있고요


마이크로5핀으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거치하면 이런 형태가 되는거죠,..


근데 다리 다쳐서 못타니 ㅡ.,ㅡ


쓸모가 없어진 에휴휴 ;;


내년에나 ㅡ,.,ㅡ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3가지 형태 입니다


오토로 하시면 달릴땐 불이 약하다가 멈추면 켜집니다


자이로 센서가 들어 있는듯 하네요


대륙엔 천재가 많나 봅니다


껄껄 보자마자 놀랬슴;;


아는형이 뭔저 구입했던거라


가격이 초반엔 5~7천원대였더라는거 같은데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1만원 후반으로 가버린 ㅡ,.ㅡ;;


암튼 다시 자전거 탈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