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정준하의 야무지게 맛있는 육개장 <순한맛>

휼군 2018. 11. 11. 14:32
반응형



지난번 스테이크때 산건데 이제서야 먹어봄;; ㅎㅎ


2가지 맛이 있어요


순한맛 과 매운맛


매운맛은 몇칠 있다 먹어보는걸로 하고용~





저는 물에다 해동을...


해동은 각자의 방식으로 알아서 하세용!


라지만 뒷면에 보면 써있슴 ㅋㅋ;





4가지 요리법이 있는데


저는 그냥 봉지째 데우기로 했습니다 ㅡ,.ㅡ


설거지 하기 귀찮은 관계로다 봉지째...





한 10분 정도 끓여준거 같아요 약불에서~


머 중탕이니 대충 알아서 대어 드심 될거 같아요





혼자사는 남자인지라 햇반으로~~


맛은 순한맛이라서 그런지 맵거나 그러진 않터라구요


누구나 좋아하는 그런맛!!


솔직히 이런 간편식들은 대중적인 입맛으로 나오니깐요!


혼자사는 사람들 가볍게 한끼 대워 먹기엔 괜찮은거 같아요


고기가 쫌 많이 들었으면 좋겠지만 ㅋㅋ;


엄마가 해주는거 만한게 없습니다 ㅡ,.ㅜ


담엔 매운맛으로 야무지게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