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맘스터치 - 딥치즈버거, 마살라버거, 화이트갈릭버거

휼군 2018. 11. 12. 12:41
반응형



간만에 맘스터치!!


ㅎㅎ


11월 6일에 먹은건데 이제서야 ㅡ,.ㅡ;;





딥치즈버거





글쟁이가 너무도 추천하던 버거 인데 이제서야 후후


두툼함 맘에듭니다 냠냠


치즈소스가 KFC 폴엔치즈 인가 그 소스보단 나은거 같아요 ㅋㅋ;


어디까지나 갠적인 소견;;





토마토가 없는건 아쉽지만


양상추가 푸짐 합니다 역시 맘스~





화이트갈릭버거,...


패티가 용솟음;;;


딥치즈나 마살라에 비해 뭔가 어설픈?





야채도 별로 없고..


담부턴 화이트갈릭은 안먹는걸로~





마살라버거~





오~ 패티가 미쳤뜸;;





최신버거 답게 야채도 풍성 패티도 풍성


토마토까지~


토마토가 안들어가면 뭔가 많이 아쉬운듯한..


역시나 호불호겠지만요 ㅋㅋ


할인쿠폰 사놓고 안쓰다 막판에 썻더니...


알바가 짜증 좀 났을듯..


쿠폰이 바코드가 안되는 쿠폰인지라 숫자를 일일이 ㅋㅋ


뭐 내가 그리한건 아닌데 괜히 미안했음..


망할 티몬;; 쿠폰좀 바코드처리하지...


저날 햄버거 너무 많이먹어서 배터지는줄 알았네요 ㅡ,.ㅡ


적당히 먹읍시당!!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