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티몬 머지포인트 이디야 아메리카노 먹기

휼군 2019. 2. 11. 17:24
반응형



티몬에 들어갔더니 머지포인트란거 100원에 사서 3200원 혜택을 볼수 있는걸 하고 있더군요


머지 포인트 첨들어보는데 뭐지~ 하며


구입해 봤습니다


이디야 아메리카노가 3200원 이라네요 후덜... 왜케 비싸졌지~


최저임금 때문인가;;


암튼 머지포인트로 이디야 아메리카노 먹는 방법입니다


구입비용은 100원인데 평소 티몬 출첵 했다면 꽁짜로 먹을수 있는셈이죠;;


포인트로도 구매 가능





우선 코드를 구입하셧다면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머지포인트 앱을 다운받습니다


아무래도 회원가입 시킬려는 이벤트 같음;;





어플을 실행하고 회원가입한뒤 들어가면


프로모션코드등록 이란게 있어요


위에 포인트는 이 스샷을 뒤늦게 찍은거라 ㅋㅋ;




코드는 티몬에서 구입하면 번호가 날라옵니다


그걸 적어주시면 되요





제대로 했다면 3200 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그럼 매장검색을 합니다


저는 이디야에서 아메를 사먹을것이기때문에


그럼 위치정보를 이용해서 자기 주변에 이디야가 주루룩 뜹니다


많기도 하네요;;





자신이 사용할 매장을 선택합니다


그럼 메뉴라고 있을꺼에요 그걸 누릅니다





메뉴는 안나오고 바코드결제란게 보이실겁니다


그걸 누르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결제 바코드가 나옵니다


후...


사용하기 겁나 불편하게 되어 있네요;;


암튼 이건 오늘까지 구입가능한거 같으니


사드실분은 티몬으롱~


이용불가 매장들이 있으니 잘보고 구입하시길 바래요


암튼 어플 만드신분이 무슨 생각으로 만든지는 모르겠으나


바코드 찾다 낙오할듯...


솔직히 왜 이런식으로 해논지 이해가 안되네요;;


암튼 커피는 몇칠뒤에 잘 먹을께요


참 포인트는 3월 31일까지 유효기간 이니


그전에 사용하시길 바래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