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종로금거래소평촌점 - 돌반지 산 후기

휼군 2019. 3. 1. 15:21
반응형

글쟁이 딸내미가 돌이라길래


블로그도 제대로 안하는섹기 돌잔치에 가기 싫어


그동안 계속 안간다고 그랬는데


계속 오라고 ㅈㄹㅇㅂ 을 해싸서...;


그냥 와서 밥먹고 가라는데


사람 맘이 그렇습니까?


그래서 돌반지 인터넷으로 살려고 하니... 오늘이 빨간날인지라...


글은 오늘 작성하고 있지만 돌반지 사러 간건 어제였어용;;


암튼...


그래서 돌반지 사러 마실좀 나가봤지요~





대략 1시간 정도 걸어가야하는 거리인데


요즘 감기로 운전하기 귀차나서 걸어가던중 발견한


홈플러스 카트...


우리가 과연 중국 욕할 처지 인가 싶습니다


우린 언제 선진국 되나요?





걸어서 도착한 평촌아크로타워 에 위치한 종로 금거래소~


여기 건물이 참 요상하게 생겼더군요


2층인데 1층 같은 느낌 ㅋㅋ;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보시구용~





안양시청 건너편이라고 보심 됩니다





미니 쇼핑백 음~


블랙 한게 깔끔해 보이네요


저는 갠적으로 이런 쇼핑백 보단 천이 좋은데 ㅋㅋ;





미니멀한 포장 상자


금색이라 맘에듬 ㅋㅋ;;





귀여운 금반지~


모양ㅇ이 이뿐게 별로 읍드라구요


딸이라서 고추 그림 보단 꽃으로...;


근데 꽃 맞나 싶음;;





보증서가 들어있구용~


한돈 살돈은 없어서 반돈 삿지요 후;;


나는 애도 읍는데...


이런데 나가는 돈이 세상에서 젤 아까운 이느낌?


미래에 대한 투자라고 봐야하나요 ㅋㅋ;


암튼 사장님이 젊더라구요~ 친절하시기도하고


암튼 딸내미 잘키웠으면 좋겠네요


어차피 남에 남자될 여자 ㅋㅋㅋㅋ


지하철 타고 천안 까지 가야하는데... 아후 짜증 ㅡ.,ㅡ


1시간도 넘게 걸려요


차 끌고 가자니


목이랑 머리가 띵해서 운전하기 귀찮타는...;


저 돌반지 값 만큼 병맥주 먹고 올려고요 ㅋㅋㅋ


병맥주는 병당 가격 + 라더고 하길래 ㅋㅋㅋ


암튼 이따 같다와서 뷔페 리뷰 하도록 할께용~


금값은 매일 다르니 가격은 전화로 문의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