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팔도비빔밥 - 진짜짜장

휼군 2019. 3. 8. 17:05
반응형



팔도 비빔밥 시리즈중 하나인 진짜짜장


한마디로 짜장밥 입니다





재료는 쌀은 국산이고 대부분은 중국산이네요


머 요즘 대세가 그러니 어쩔수 없겠죵~





소스는 3분짜장같이 그런 것입니다





냉동밥에 짜장소스를 부어서 하지말라고 하네요


이부분이 좀 불편함;; ㅋㅋ





그래서 할수 없이 매뉴얼되로 하는중입니다 ㅋㅋ





3분짜장 같쥬~


건더기는 없음;;





이럴거면 밥 하나 볶아서 3분 짜장 넣으면 될거 같기도 ㅋㅋ;





암튼 다 만들었습니다 후후;;


이번엔 저번과 달리 계란 후라이로 만들어서 올리구용~





맛나게 비벼 먹음 되겠습니다~ 캭!!


맛은 머 짜장밥이 짜장밥이죠모 ;;


간편하게 먹긴 괜찮은거 같습니다 -0-;;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