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갓양념치킨세트 + 롱치즈스틱

휼군 2019. 3. 11. 14:25
반응형



신제품인 갓양념치킨세트 입니다 ㅋㅋ;


가격은 5300원인데 이게 행사가격인거 같은데..


원래가격은 모르겠네요


치즈스틱 1900원인데 쿠폰으로 1000원


치즈스틱은 1천원 이상은 못먹을듯 ㅋㅋ;





이놈이 갓양념치킨입니다





맛은 달달한 양념치킨은 아니고


약간 매콤한맛이 추가 되어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예전 그 치즈 치킨보단 훨씬 맛이 괜찮았음;;


아주매운맛은 아니라서 다들 맛나게 드실듯~





제로콜라 ㅡ.,ㅡ;;


KFC 의 단점은 행사제품은 커피 변경이 안됨 ㅡ,.ㅡ;;


선불카드 다 쓰면 KFC 그만가야지


역시 버거킹이 최고 ㅡㅡ;





감튀..


이날은 이상하게 맛이 읍더라구요


뭐랄까 바삭하게 안튀겨짐 ㅡ,.ㅡ;; 눅눅





치즈스틱입니다


좀 작아진 느낌;; 원래 이크기 였나;;





쭈욱 ㅋㅋ 잘늘어나네요~


암튼 행사 제품도 콜라 커피로좀 바꿔줘 제발~;;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