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갤럭시 기어핏2 실리콘 시계줄 일체형

휼군 2019. 3. 17. 20:23
반응형



얼마전 온 알리에서 구매한 기어핏2 시계줄 입니다


흐흐흐;;;


2018/05/09 - [후기&일상] - 갤럭시 기어핏2(프로) 시계줄


작년에도 기어핏 시계줄을 삿었는데요


음 그것이 많이 ㅡ,.ㅡ 무늬가 지워지더니 흰줄이 되어 가더라구요


머 딱히 불만은 없었는데


그냥 아이쇼핑 하다 보니 새로운 시계줄에 관심이 가서 ㅋㅋ;




생긴건 이렇습니다


기어핏2를 연결하는게 아닌 아에 안에 집어 넣는 그런 구조입니다


시계줄이랑 기어핏2랑 분리 될일이 없겠네요





뒷면은 이렇습니다;;





실제로 기어를 껴봤어요


딱 맞죠~





버튼 부분도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버튼도 잘 눌립니다 ㅋㅋ;





실제로 착용하면 이렇습니다





저 시계줄에 보조로 줄잡아주는걸 뭐라 부르는지 모르겠는데


거기에도 후크라고 해야하나 툭 튀어 나온 부분이 있어서


줄을 아에 딱 잡아줍니다


완전 굳~





사는김에 하나더 삿어요 카모 스타일


국방부 스타일로 ㅋㅋ;


위에 기존애 쓰던 얼룩무늬가 보이는데


그게 염색이 다 지워져서


아래처럼 흰색으로... 변신을...





근데 이거 시계줄 구멍이 안뚫려 있음 ㅡ,.ㅡ


아나 샹 ;;;


머 뚫어 주면 되니 걍 쓰는걸로


가격은 3.06$ 였었는데


가격은 괜찮은거 같네요 ㅋㅋ;


종일 차고 있는데 머 딱히 불편한건 없네요


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