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징거박스

휼군 2019. 3. 19. 13:03
반응형



KFC 징거박스 할인하길래 한번 사먹어 봤습니다 ㅋㅋ


비싸더군요;; 7900원인데 할인 해서 6200원이길래..


행버거가 너무 작아서 너무 비싸게 느껴짐 ㅋㅋ





감자튀김~ 오늘은 상태가 괜찮터군요





에그타르트인데


요거 맛있더라구요 근데 넘나 작아서 ㅋㅋ;





치킨~






콜라...;;





문제의 징거버거;;


넘나 작네요 후;; 편의점 햄버거 인줄~





세일 안하면 못사먹을 햄버거네요 ㅋㅋ;


구성은 맘에 들긴 한데 버거가 작은게 흠입니다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