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농심 - 해피라면 과 이마트김밥

휼군 2019. 3. 21. 04:59
반응형



사라졌던 해피 라면이 돌아왔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국민학생때 본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가물가물


도시락은 많이 먹었던게 확실히 기억나는데 ㅋㅋ;


어릴적 기억엔 이라면이 참 맛있던거 같은데 다시 안나올려나 봐용~





나트륨 일일권장 90% 네요 후덜덜...





분말스프~ ㅋㅋ;





계란 2개 넣고 냠냠


머 맛은 그냥 일반적인 라면맛이죠모 ㅋㅋ;





해피라면 사오면서 같이산 김밥..


딱 봐도 원조김밥이 아닌데...





일하시는분이 스티커 잘못 붙혔나봐요 ㅋㅋ;;


몇십원 아꼈슴;;


근데 2줄도 안되는데 4천원 쫌...


비싸서 못먹겠슴;;





김밥엔 역시 라면이 잘어울림 ㅋㅋ


대파 ㅡ,.ㅡ 클라스 ;;





참치김밥 음.. 맛은 머 그냥 그랫던거 같네요





냠냠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서 하...


물만 먹고 살아야 할판이네요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