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더블X2 ( DOUBLE X2 )

휼군 2019. 5. 14. 02:14
반응형



한국에 오자마자 들린 롯데리아~


썰렁하네요~





신메뉴인 더블X2 먹어볼려고 왔습니다


아르바이트생들의 시크릿 레시피라는데...??





핫크리스피 1개 와 더블X2 2개를 시켰다지요~


가격은 쿠폰으로 산거라~





가격은 3900원에 삿는데 정가는 음...


롯데리아 앱에서 보니


단품 5300원 세트 7300원이네요


와 겁나 비싸네요 ㅋ;;


역시 쿠폰 만쉐~





더블X2 입니다


일반버거 처럼 작습니다





속은 머 야채랑 피클 케찹 마요네즈? 치즈2장 패티2장 입니다





간만에 케찹이 들어 있는 버거라 옛생각 나고 좋네요





한입먹어봤습니다


맛은...


90년대 시장에서 팔던 버거맛인데


이게 시크릿레시피라니...


충격이네요


이런 흔한 맛이 ㅋㅋ;


가격에 비해 너무 비싼 느낌이...


차라리 버거킹 가서 3900원짜리 세트가 훨씬 나은듯...?





핫크리스피버거 입니다





뭐 별거 없지만 토마토와 치킨패티죠





맛은 치킨버거죠모 ㅋㅋ;


쿠폰으로 싸게 먹어서 다행이네요


휴...


암튼 더블X2 는 좀 실망스럽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