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GS슈퍼 - 초코크런치도너츠

휼군 2019. 7. 22. 03:39
반응형



GS 슈퍼 에서 파는~ 도너츠~


가격은 1980 원이네요


2개 들어 있습니다 ㅋ;;





도너츠는 아주 가끔 먹는데


크런치라 땡겼습니다 ㅋㅋ;


가운데 크림이 있네요





맛은 그냥 평범한 초코도너츠 였네요


딱히 그렇게 맛있지도 맛 없지도 않았던듯~ 하네요~


얼마전 사먹은 뚜레쥬르의 리얼초코 였나


그거 보단 나은듯 ㅋ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