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9/05 3

[편의점퓨전] 짜장떡볶이 만들기~~!!

동네에 짜장떡볶이를 워락 못해서 그래! 내가 만들자! 오늘 제대로 만들어서 보여주리라! 하고 야심차게 준비한 짜장떡볶이 지금 시작합니다!! 일단 짜파게티2개 , 편의점 고기만두 1인분 , 자이언트떡볶이 , 비엔나 소세지가 오늘은 준비물이구요! 소세지에 살짝 기름을 두른뒤 잘? 구워줍니다~ 비주얼 비주얼 미친비주얼~~ ㄲㅑ~~! 물을 약 250ml 정도 넣고 물을 끊여줍니다~ 물을 끊으면 짜파게티 라면 2개를 넣고 살짝 덜? 익을정도로만 삼아줍니다~ 그리고 다른 한손으론 자이언트 떡볶이에 떡과 물 200ml 양념소스를 넣고 끊여줍니다. 어느정도 후라이팬에 열기가 올리오면 후레이크+짜파게티 소스를 다 넣고 맛있게 구운 소세지도 넣고~ 덜익은 짜파게티 라면과 물200ml(라면끊인 육수)을 추가로 더 넣어줍니다..

뒹굴러 베이비룸 캐슬 개봉기 및 후기~

아기가 이제는 막 기어다니다보니.. 눈깜짝할 사이에 사고를 쳐서 도저히 안될꺼 같아.. 베이비룸을 만들기로 결정햇습니다! 국민 베이비룸이라고 불리우는 뒹굴러 베이비룸 캐슬 자,, 지금부터 함게 개봉기 및 후기를 보도록하겠습니다. 자전거 구매이후.. 어마무시한 박스를 또 보게 될줄은... 몰랐는데... 박스부터가 어마무시합니다!! 박스안에는 조립이 안된 구성품이 들어있고요 1단계 ~ 3단계까지 설명서 대로! 조립하면 10분정도면 충분히 조립할수있습니다! 사이즈가 기본형이며 2400 x 1500 입니다 보통? 놀이매트 크기정도 되고요~ 이중문으로 안에서는 절대 못열게되어있으며 밖에서도 쉽게 열수없게 아기 안정성을 강화했다네요~ 반대쪽문에는 아기가 집중? 할수있는 장난감이 부착되어있고요! 이리저리 저희 아가가..

옥수수 수요아트무비 < 비트윈 랜드 앤 씨 >

줄거리 대서양이 시작되는 아일랜드 서쪽 클레어 주에 위치한 라힌치. 모허 절벽 아래로 아름다운 파도가 쏟아지는 이곳에 오로지 서핑을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있다! 살아가는 것엔 서툴지만 꿈과 사랑을 품고 있는 다정한 사람들이 존재하는 곳! 아일랜드 라힌치에 잠시 머물다가세요 :) 다큐형식의 영화네요 바다는 언제나 설레이는 곳이네요 즐감하세요 9월 8일까지 무료감상하실수 있습니당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