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네이버 블로그 활성화 앱? 뷰튜브!!

휼군 2020. 2. 25. 01:57
반응형

아주 오래전에 쓰다 방치한 네이버 블로그를 요즘 하고 있는데

우연히 구글스토어에서 발견한앱

 

쉽게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서로서로 품앗이 해주는 앱임

직관적으로 서로서로 방문자 조회수 올려주는?

그런 앱 입니다

 

처음 프로그램 깔고 접속했을땐 이게 뭐지..

했었는데...

 

초반 네이버 아이디를 입력하면 메일이 옵니다

바로바로 인증메일~

 

그걸 해줘야 제대로 사용할수 있어요

 

로그인 과정이 다 됐다고 치고

그럼 추천인을 입력할수 있습니다

 

추천인을 입력하면 본인은 20p 를 먹을수 있어요 ㅎㅎ;

 

상단 메뉴중 플레이리스트

이걸 선택해주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그러면 리스트에 있는 블로그를 선택을 하면 그 해당 블로그에 접속이 됩니다

 

접속은 이런식으로 됩니다

5초의 기다림이 있어야 하고

5초뒤에 이창을 닫을수 있어요

닫기를 누르고

대쉬보드로 이동을 하시면

 

현재포인트란곳에 포인트가 쌓입니다

레벨에 따라 포인트가 다른데

레벨은 차차 하시면서 올리시면 되구요

 

암튼 현재 포인트에 쌓인만큼 다른사람들한테 글이 보이는겁니다

 

아 한가지 빼먹었는데

내글 등록하는법을 아셔야겠죠?

 

추짜 있는곳에 짝대기 3개 눌러보시면

콘텐츠 업로드란게 있습니다

그거를 눌러보시면 위 사진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진 글들이 뜨고

거기서 3개를 고르시면 됩니다

 

레벨이 올라가면 더 많은 게시물을 고를수 있답니다

저는 쩌렙이라 ㅋㅋ; 3개

 

그리고 또하나의 기능

서로댓글 시스템이 있습니다

서로 자신이 원하는글을 쓰고

그글에 댓글달아줄 사람을 모집한후

참여를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답방해서 답글을 써주는 형식인데

먹튀가 있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또 신용시스템이 있습니다

예로 보자면

 

글을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초대자의 신뢰도 란게 있습니다

왼쪽의 경우 신뢰가 좋은 사람 그러니까

댓글 받고 답방 했단 의미겠죠

 

오른쪽의 경우 맹우 낮음 입니다

먹튀를 했나봐요 ㅋㅋ;

 

저도 요것은 아직 이용해 보지 않아 뭐라 하긴 그런데

요즘 아는사람 아니면 댓글 잘 안다니

그런것도 상부상조 하는게 있단 거죠모~

 

자 그럼 마지막으로

레벨별 포인트 입니다

음 12렙 까지... 과연 가능할지 ㅋㅋ;

의문입니다만

 

그단계 까지 안가더라도

소소하게 방문자 늘어나는 재미를 볼수 있을거 같네요

 

저도 아직 써본지 몇일 안되서 단점을 말하긴 그런데

레벨 올리기 힘들겠다 정도 입니다;;

 

그럼 혹시나 써보실분은 추천도 좀 해주시구 그러세요

추천하면 자신도 20점 먹는 겁니다~

그럼이만~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