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짜장 불닭볶음면

휼군 2018. 5. 14. 15:50
반응형

너와 나의 콤비네이숀~


짜장 + 불닭 크로스!!





오늘 만들어 먹을 라면은 짜장 불닭볶음면 입니당


컵라면이 편한데.. 양이 적어서 봉지로...;





면과 후레이크 불닭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물을 대충 넣고 끓여줍니다


어차피 버릴물이니 너무 많이 하지 않토록해요


적당히!!





물이 보글보글 끓으면 라면과 후레이크를 투하합니다


별거 없죠 걍 끓이는겁니다용





설명서대로 한 5분 정도 끓여줍니다


어차피 볶음면이기 때문에 자기가 원하는 수준의 면빨상태로


설명서는 그냥 한번 읽고 지나가는거죵!





다 됐으면 물을 버리고


저는 2국자 남겼습니다


설명서에는 8수푼 남기라고 되어 있는데 1봉지기준


머 어차피 저물들은 다 면이 흡수 하기때문에


적당히 남기시면 되요


너무 없으면 퍽퍽해서 전 좀 별롱!!




준비가 다 됐다면!


약불에서 마구마구 비벼 주세요!


아까 그 물기들이 다 사라졌네요 ㅋㅋ;





다되셨다면 접시에 담고요


저희집엔 접시가 이거뿐이라..


혼자사는 남자라 이뿐접시가 없어서 ㅈㅅ합니다;;





포크로 돌돌 말아서 야무지게 드시면 됩니다


한입하시지요~


아~~





요즘 매운걸 잘 안먹어서 그런지..


다먹고나니 얼굴에 땀이~;;


사천짜파게티 보단 개인적으로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완전 죽을듯이 매운맛은 아니지만


지난번에 먹은 스리라차 볶음면 보단 좀 매운거 같네요


2018/05/11 - [요리] - 삼양 스리라차볶음면


다음번에 불닭볶음면과 짜파게티를 썩어서 해봐야 겠어요


뭐가 더 맛잇을지 쿄쿄쿄;;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