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지오영 과 이의경 식약처장의 관계??

휼군 2020. 3. 14. 02:59
반응형

가세연발 소식에 의하면

신고된 자산이

71억이다

이의경 식약처장은

성균관대 약대교수를 하다가 식약처장이 되었고

그녀의 남편도 강원대 공대 교수 이다

 

교수가 이리 돈 많은 재산이?

누가 생각난다...

 

압구정 한양 아파트가 14억이 말이 되나요?

배우자가 건물주네요?

예금만 20억 이라는군요?? 대박~?

 

식약처장이...바이오 주식이 후덜 하네요

 

또 누가 생각나네요?

누구지.. 그분 미국에 까지 이름 알린분인데...??

 

아마 그분의 롤모델이 이의경 식약처장 인가 봅니다??

비아플러스 주식이 그회사 80% 라네요?

자기 실소유 회사란 소문이 있군요?(청문회때 나온말이라네요)

연구용역으로 받은 돈만 35억 이라고 하네요 대박?

 

의약품유통협회 회장이 이재현교수란 분인데

이 협회가 지오영에서 만든 협회 라고 하는데

이재현이 이 협회 정책실장이였다는군요?

 

그래서 식약처장이 대형 유통업체는 빼고

약국에만 유통시키게 한거란 소식 인데요??

 

이의경 식약처장의 지인이란 분이

가로세로로 말한 카톡 내용이라는데요?

보시면 조선혜회장이 두목인거 같기도?

 

그래서 결론이 뭐냐?

가세연발에 의하면

편의점이나 다른데서도 살수 있었는데

이의경 식약처장 때문에 지오영이 독점 하다 시피 하게 됐다는 내용이네요?

물론 그 독점 문제때문에 백제약품인가? 거기가 들어간거죠?

 

내용이 주옥같아서 간추리기가 애메 하네요

영상을 보시는게 편하실거 같습니다 ㅎㅎ;

 

https://youtu.be/TuNEbypA9Kw?t=1917

시간 없으신분은 이의경 관련  이야기는 32분 부터 보심 되구요

 

암튼 대단한 인물이네요 에휴...

진실은 언제 밝혀질까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