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한선교 "가소로운 자들이 개혁 막아" 사퇴??

휼군 2020. 3. 19. 18:34
반응형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1&aid=0011485166

 

[2보] 한선교 미래한국당 대표 전격사퇴…"가소로운 자들이 개혁 막아"

대표직 사퇴 발표하는 한선교(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미래한국당 한선교 대표가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미래한국당 당사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yatoya@yna.co.kr (서울=연합뉴스) 홍정규 이동환 기자 = 비례대표 공천을 놓고 미래통합당과 갈등을 겪은 미래한국당 한선교 대표가 19일 사퇴...

news.naver.com

미래한국당 대표 한선교님이 사퇴 하셧네요

뉴스에서 보니

가소로운 자들이 한줌 되지도 않는 권력을 위해

개혁할려는 자신의 앞길을 막아 사퇴 한다는 그런 내용인데요

 

글쎄요?

 

미래한국당 목적 자체가 개혁을 위해 만들어진 정당도 아니고

민주당+4 정당들이 만든

선거법때문에 만들어진 비례정당인데...

 

무슨 개혁을 한다는건지 저는 잘 모르겠네요?

암튼 이일로 미래통합당은 또 어려운 그림자가 드려운게 아닌가 싶네요?

 

민주당이 이리 개헛발질을 해도... 그걸 못주어 먹는게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사퇴 가시는길에 공병호님도 같이 대려가시지...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