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김용호연애부장의 라임-연예계 연결고리 폭로

휼군 2020. 3. 23. 07:13
반응형

오늘도 열일하는 연애부장 김용호님의 라임이야기~

입니다

라임과 연예계의 연결고리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는데요

흥미롭네요~

 

https://youtu.be/X13aYtpWDm0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썸네일을 보니 신은경과 방탄소년단이 등장 하는데요?

왜 등장 하는지는 영상에서 다 설명 되어 있습니다

 

사모펀드 = 계모임이다 라고 생각 하면 쉽다고 하네요

 

라임자산운용 은 대한민국 넘버원 사모펀드라고 보심 된다고 하네요

돈이 6조 3천억이 쌓였는데 최근에 2조 4천억이 증발 했고

그중 1조 6천억이 일반 피해자들의 돈이라는군요

 

각각 인물에 대한 이야기도 해주는군요

김모 스타모빌리티 회장은 김봉현

여당인사A씨는 미키루크

수원여객은 김강우

라고 하네요

 

각인물들의 이야기는 동영상에 자세히 나오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함 보심 재밋을거 같네요

내용은 압축하기엔 뺄 이야기가 없네요 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