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박사방, 유료회원 색출중...?

휼군 2020. 3. 26. 15:39
반응형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1&aid=0011501582

 

'박사방' 유료회원 색출 본격화…경찰, 암호화폐 거래자료 확보(종합)

거래소 3곳·구매대행업체 1곳 압수수색…다른 업체 1곳에선 자료 제출받아 '박사방' 또 다른 관리자 16세 '태평양' 구속해 지난달 검찰 송치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경찰이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압수수색

news.naver.com

박사방, N번방에 대한 암호화폐 거래소

자료분석응로 유료회원을 색출중이라고 하네요?

 

덜덜 떠시는분들 많을거 같네요?

과연 어떤 인물들이 나올지?

 

유명한 거래소 들은 다 수색중인거 같네요

빗썸,업비트,코인원들 압수 수색했다는군요??

 

박사방 운영자 중에 10대도 있다고 하네요...

어쩌자고 저 어린 나이부터 이런일을 하는건지..

에휴..

 

암튼 유료회원 명단 밝혀지면 엄청난 파장이 일거 같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