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가세연, 삼립 7번 빵의 선물!!! (최초 인터뷰 월터 미베인 교수)

휼군 2020. 5. 8. 01:32
반응형

www.youtu.be/rhoygnmgQ4s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18&aid=0004634987

 

하태경 "투표조작설? 韓이 허술한가…정권·국가 구분해야"

하태경 미래통합당 의원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하태경 미래통합당 의원은 사전투표 조작설을 제기하고 있는 일부 보수 유튜버들을 향해 “대한민국을 과소평가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하 의원은 7일 페이

news.naver.com

하태경 한국이 허술한가? 라는데

 

허술하지 않은데 빵상제 투표지를 보관하는군요;;

당선인 임기 동안 보관한다는데

빵상자에 보관 하는 투표지?

 

7호빵 박스에 들어 있는 빵이 핫도그 빵이라는군요?

선관위는 이런 빵을 야식으로 먹는다는게 말이 되는지?

 

7호는 일반 판매 빵이 아니라

계약된 거래처에만 제공되는 빵이라네요?

 

투표함 회손죄 징역 1~ 10년 이라는군요

도봉구 선관위 사무국장, 선거대장을 고발 했다는군요?

 

중앙지방법원이 서버보존처분 신청했는데 각하가 되었다네요?

후보가 직접 낸것도 각하 되었다네요?

 

기독자유통일당에서 낸 거는

개표기 까지 증거보존이 되었다는군요?

통합당은 뭐하는걸까요?

 

월터 미베인 교수와 가세연의  화상 인터뷰가 있었나 보네요

풀버전은 자막 작업중이라네요

 

자세한건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이거 외에도 다른 뉴스들도 있는데

못했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