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가세연, 사전투표 봉인지-투표용 도장 직접 보여드립니다!!!

휼군 2020. 5. 18. 02:16
반응형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강용석 변호사 대신 박주현 변호사가 나왔네요~

 

남양주에 있던 보관 상자라는구요 ㅋㅋ;

봉인지가 쫌;?

 

물류 창고에 보관 중인 투표용지들이라네요?

물류 센터에 있다면... 훔?

누가 몰래 열어볼수도 있는게 아닌지? 싶네요?

 

물류 창고들이 불난 이유가? 이것 때문은 아니겠죠?

 

판사앞에서 개봉한 투표보관상자인데?

지역구 투표용지 라고 써있어서 깟는데 비례투표용지가 나왔다는군요?

자세한건 영상을 gif 용량 문제로 길게 만들기 어렵네요;

 

QR코드가 있는거 보니 사전투표용지인데

다들 용지 안접고 넣는지?

새돈 같이 빳빳하네요?

 

봉인지 안붙은 봉투 보셨나요?

이렇게 허술하게 관리를 한다니....?

 

재외투표용지함이라는데...?

폴란드에서 온거라는데?

이것도 봉인이 이상하네요?

 

봉인 테이프 맞나요?

포스트잇 수준?

 

위에 2개는 위원장이고

아래는 사무국장 도장이라는군요??

원칙적으로 위원장 도장을 찍어야 정상이라는데?

법을 어기는 선관위?

 

봉인을 보관창고에 와서 서명하는 선관위 직원?

이게 봉인 한거 맞는건가요?

 

사전투표 용지가 이상하네요

프린터에 인쇄해서 나오는건데

2번째 용지가 왼쪽 여백이 이상하네요?

 

사전투표용지는 이렇게 롤용지라고 하네요?

근데 어젠가 그젠가 붙어 있던 용지는 무엇인지?

 

남양주 물류창고 쓰레기장에서 주어온거라네요?

인주도 있네요?

인주가 왜 필요한건지?

 

투표함 위에 붙이는 봉인지라는군요?

 

사전투표소 테이프~;;

수상하긴 하네요?

 

도장과 봉인지들

파란건 다 봉인지네요?

 

핀이 빠지면 열수 있다는군요?

인천 이후에 다 봉인지를 때어냈다는데...?

 

뜯지도 않은 도장?도 쓰레기통에

돈이 남아 돌죠? ㅋㅋ

오른쪽 건 뭔지 신기하네요?

 

이 쓰레기 뒤지신분들이 하면되겠지 라는 유튜브 채널인가 보네요?

대단하네요

 

이 부정선거의혹이 하루 빨리 밝혀지길 바랄뿐이네요

후...

첨엔 설마 설마 했는데..

점점 현실화 되는 기분이 드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