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삼양 열무 비빔면

휼군 2018. 5. 30. 16:09
반응형




오늘은 간단히 열무비빔면으로 때웠습니다


음~;;





냄비에 물을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ㅋㅋ


요즘 GIF 에 맛이;;




바글바글 끓으면 면을 투하 합니다


매뉴얼대로 하자면 약 4분간 익혀주세요~





다익었으면 찬물에 헹궈주세요


저는 요렇게 하는게 편하드라구요 ㅋㅋ;;


잔머리만;;; -0-





다되셧으면 이제 액상스프를 준비해야겠죠


이지컷팅이 아니라서 불편 ㅡ,.ㅡ;;





면을 끓이고 나니까 빨간빛이 사라진거 같네요 ㅋㅋ


액상스프를 부으시고 마구마구 비벼주신뒤에





맛나게 드시면 되겠습니다


근데 열무 비빔면이라고 해서 맛이 다를줄 알았는데;;


그게 그맛같아요 ㅋ;;


별차이를 못 느꼈네요 흐;;;


한번들 먹어보아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