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오토포스트 - 제네시스 G70 화재 피해 차주 인터뷰

휼군 2020. 11. 6. 23:11
반응형

주차 해논 차에서 불이 났군요?

이런상황이면 현대에서 다 변상 해주는줄 알았는데?

보험처리 해야 한다는군요?

그래서 현대차 결함이면 현대에서 돈을 물어주는거고

아니면 전손처리 된다고 하네요?

 

이해가 안가긴 하는데...?

 

이해 안되는건 저만인가요?

한두푼 드는 물건도 아닌데...

골때리네요;;

 

제네시스면 현대 최상급 모델인데 이런다면...

아래 모델들은 어떨지... 상상만 해도 끔찍하네요;;

 

암튼 사실 분은 뽑기 잘하시고 저는 대중교통이나;;; 타야겠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