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김기자 - 안정환의 모투인은 사설 사이트? 1등도 퇴출 당한 사연

휼군 2020. 11. 12. 01:47
반응형
모의투자 사이트로 알려진 모투인 사실은 사설 사이트인 셈인가요?

모투인 전속모델 안정환씨네요?

요즘 생활이 안좋으신가?

왜 이런 걸 찍으셨지?

 

암튼 영상의 내용은

모투인에서 졸업 당하신 분의 이야기네요?

졸업이란 사설사이트에서 쓰는 말로

이제 사이트에서 나가라는 의미라네요?

 

모투인에서 대문이란 닉넴을 쓰신분 이야기인데

2300만 골드를 구걸로 만들어서 226억 골드로 만들었는데

퇴출이 되었다는군요?

 

이게 퇴출당한 이유는 거래가 부정했다는 식이였다고 하는데?

암튼 중요한건 이 골드라는것이 현금으로 환전 할수 있는 환전상이 있다고 하네요?

 

모의투자 사이트 인데 사이버 머니가 현금으로 환전된다면?

이건...?

모의투자가 아닌 사설투자 사이트 인게 아닌지??

 

그리고 싸이트 내에서 충,환이라는 용어가 존재 하는데

충은 충전

환은 환전

이라는 의미라네요?

 

암튼 이런 사이트에 안정환씨가 모델이라니...

괜히 불법적인 사이트 이용은 안하는게 좋은거 같네요?

나중에 문제가 될거 같은데...?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