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김기자 - 블랙스완 혜미를 사랑한 호구가 찾아왔습니다

휼군 2020. 11. 14. 05:57
반응형
1부
2부

아래 내용은 영상에 나온 내용 요약 또는 기사 입니다

 


블랙스완 혜미? 님과 논란이 있는 남자분이 나왔네요?

현재 소송중인거 같군요

 

처음엔 연예인인지 몰랐나 보네요?

처음엔 돈거래를 거절했었는데

연예인인걸 알게 되서 빌려준거 같네요?

 

약간 후원자? 느낌으로 돈을 빌려준거 같은데

몇가지 조건을 지키지 않아

지금 이일이 일어난거 같네요?

 

자세한건 영상을 보심 될거 같네요?

뭔가 요약하기엔 의미가 변질 될거 같네요;;

역시 돈거래는 하지 않는게.. 좋은듯...진짜 약속 잘지킬거 아니라면...;

 

남자분도 처음엔 호감이 있었던거 같은데 여자쪽이 그런맘이란걸 알아서

성관계라던지 그런건 없었다고 이야기 하네요

 

소송전 들어가면 누가 진실인지 알게 되겠죠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