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오토포스트 - 현대차 국민청원

휼군 2020. 12. 18. 00:59
반응형

 

오토포스트 현대차한데 고소 당했군요?

함 보시면 좋을거 같은데... 시간이 되실지 모르겠음?

 

 

박용진 인터뷰

 

 

이사건 벌써 5년이란 시간이 지났군요?

싼타페 급발진 사고 기억 하실지 모르겠네요

운전하던 할아버지만 살고

할머지 딸 손주 2명이 죽은 사고인데...

결국 국과수는 아무것도 밝혀낸것이 없네요?

 

삼성 조지는 만큼만 조졌어도?

이런일이...?

그리고 왜 한국은 미국처럼 기업이 밝혀야지 왜 소비자가 급발진을 밝혀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국민청원에 동참하실분은?

청원마감이 12월 20일 입니다...

얼마 안남았네요;

 

www1.president.go.kr/petitions/594108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과 정부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요구합니다 > 대한민국 청와대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이걸 한다고 바뀔거라 생각 되진 않치만

현대차나 국과수의 태도 빡치네요;;

 

안전운전하세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