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오포토스트 - 회장님 제발 직원들 관리좀 하세요

휼군 2020. 12. 21. 07:36
반응형

"회장님 제발 직원들 관리좀 하세요" 국민청원 동의수 역대급 나와버리자 현대차 내부관계자가 했다는 소름돋는 말들, "20만 국민들까지 개무시해버리는 충격적인 태도에 난리난 현상황"

 

제목이 엄청 기네요 크;;

오토포스트 에서 올린 청와대 청원이 20만을 넘었네요

과연 정부는 어떤 대답을 내놓을지?

 

현대차는 이번 청원에 대해?

대응할 가치를 못느낀다는거 같네요?

 

정주영 회장이 살아 있었다면 이런식으로 대응했을까 싶기도?

 

세타2 결함 문제가 있던 4면중 2명은 퇴사 하고 1명은 중국으로 파견가고

마지막 한분은 위에분인데 승진 했다는군요?

대박~

 

이번 청원 문제에 대해 기사가 안나왔나 보네요?

아무래도 광고주라?

그런가봄?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보심 될거 같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