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다이소 다이얼식와이어락, 원형펜꽂이

휼군 2018. 4. 13. 22:05
반응형

다이소에서의 소소한 지름!


자전거 와이어락을 사러갓다가..


펜꽂이도 하나 삿네요


자전거 와이어락은 다들 잘 아시는 제품인데


3천원이더라구요 번호기 4단이긴 한데 5단을 기본으로 팔아줬으면 하는


그래도 3단보단 안전한 4단입니다...


3단은 하루면 풀죠;;


머 4단도... 그리 오래 걸릴거 같진 않치만



사실 블루투스 와이어락을 하나 삿는데


외국에서 산지라 잠시동안 쓸려고 구매 했어요


이 자물쇠를 쓰신다면 같은장소에 자전거를 놔두신다면


적어도 1주일에 한번 정도는 비번을 바꿔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펜꽂이 이건.. 살 계획에 없었는데


이상하게 다이소 가면... 구경을 하게 되는..


그래서 하나 겟 했습니다 대형도 있긴한데


그건 2천원이고 좀더 큽니다



요리 담아 놓으니 깔끔하고 좋긴하네요 ㅋㅋ;


암튼 다이소는 가면 뭔가를 사게 되는 마법의 장소...인거 같습니다 ㅎㅎ



참 다이소몰 해킹 당햇더군요...


어쩐지 요즘 스팸전화가 많이 온다 했습니다


에휴...


정말이지 지키지 못할거면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말아야 한다고 보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