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공작, 맘마미아2, 명탐정코난 : 제로의집행인

휼군 2018. 8. 15. 04:48
반응형



간만에 영화좀 때리고 왔습니다 ;;


요즘 머 볼께 없었자나요 ㅋㅋ;


공작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 더군요


정말 보수 단체들의 실상이 ㅋㅋ;


거기에 이용당하는 국민들 후...;


암튼 전쟁세대들에겐 이거 만큼 좋은 껀수는 없는거 같네요



맘마미아2


뮤지컬 영화라서 그런지


진행이 빠릅니다


그리고 노래가 엄청 나와서


뮤비 보는 느낌인거 같아요 ㅋㅋ;


명탐정코난 : 제로의집행인


그닥 별루였어요 저는...;


개인차이겠지만


초반에 좀 존거 같네요 ㅋㅋ; 왜케 지루하던지...


내년에 개봉하는 신작은 재밋을거 같아요~


왜냐면 괴도키드가... ㅋㅋ


코난 보단 키드가 더 .... 재밋단 느낌?


오늘 영화 재밋게 본거 같네요 후후;;





지금은 발급 안되는 카드중에 더블체크라는게 있는데


그거 모르는 메가박스 알바들 너무 많아서


쓸때마다 설명해줘야하고...;


그냥 그대로 하면 될텐데 햇다 취소했다 몇번인지 모르것슴...


그나저나 메가박스도 조조랑 심야 할인좀 했으면 좋겠네요


이런면에서 보면 CGV 가 장사 잘함 ㅋㅋ;


CGV 는 조조 심야 상관없이 할인쿠폰 쓸수 있어서... ㅋㅋ


암튼 안양에는 메가박스가 없어서... 정말 너무멈~후...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