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취미

GIYO BIKE WEAR GLOVES 지요 자전거 장갑

휼군 2018. 4. 17. 17:20
반응형

날도 따뜻해 지고


작년에 쓰던 자전거 장갑도 좀 질리기도 해서


지요 자전거 반장갑 하나 구매했습니다



간단하게 비닐포장 되어 있네요 ㅎㅎ


싼티나;;



비닐을 벗기고 다시한번


따로 벨크로가 없습니다


벨크로가 의외로 불편해서 그전때메 구입한거도 있네요



XXL 을 삿는데 좀큰듯;;;


XL 이엇으면 딱 맞았을거 같네요



좀더 디테일하게 찍어 볼라 햇는뒈~


손바닥 쿠션이 그리 두껍지는 않터라고요


젤패드라는거 같긴한데


막상 자전거 타봐야 알거 같네요



스판같은걸로 되어 있어서


좀 크니 안이뿌긴한데


머 이미 산거 어쩌겠어요;; 걍쓰는거지;


약간 커서 인지 장갑벗을때는 편해서 좋네요


색깔은 5종류인거 같긴한데


그냥 때타도 별로 티 안나는 껌정으롱;;;


암튼 올해는 이녀석으로 써야겠어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