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램페이지, 내이야기

휼군 2018. 4. 17. 17:33
반응형

날도 좋코 해서 극장 나들이 댕겨 왔네요


사실 어제 예매 했다가 늦게 일어나서 못본거..


오늘 다시 봣네요



지난번엔 4DX WITH SCREEN X 로 보았는데요


오늘은 IMAX 3D 로 보고 왔네요


내용들은 이미 다 잘 아실텐데


유전자조작물질에 의해 커진 동물들의 도시 때려부시기;; 랄가요 ㅋㅋ


근데 이영화 좀 아쉬운게 이미 본사람들 많을테니 이제야 말하지만


CG 이질감이 좀 심한거 같네요


4DX 때는 화면이 2D 라서 더 심했는데


그나마 3D 로 보니 낫네요


하지만 그래도 이지감이 자꾸 눈에 거슬려서 집중이 안되었습니다


내용은 재밋긴 한데;;



개봉한지 조금된 내이야기 라는 일본 러브스토리 입니다


CGV 단독인지라 CGV 에서만 봐야 하는 슬픈현실...


램페이지만 보고 올려다가 간김에 봣습니다


너무 재밋엇어요


고딩들의 짝사랑이야기 인데


저는 처음부터 웃겨서


계속 웃으면서 봣네요


주인공이 너무 웃긴듯 ㅋㅋ


그냥 일본영화입니다


애니메이션 보는줄;;


암튼 저는 잼나게 봤네요



티켓


이제 담주엔 인피니티워가 개봉하는군요


시간참 빠릅니다


담달엔 CGV VIP 가 되네요;;


그동안 일반이었는데 SVIP 가 되면 넘 좋을듯 IMAX 할인되는게 너무너무 부러워서리 ㅎㅎ;;;


SVIP 될라면 시간이 하... 한숨만...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