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티스토리 정지 해제...

휼군 2022. 1. 8. 01:56
반응형

정지 먹고 일주일간 푹 쉬었네요 ^^;

아마도 가세연 방송 리뷰 쓴게 문제 였나 보네요

티스토리 대략 10년 넘게 쓴거 같은데.. 이런건 첨이군요;; 후...

암튼 이 게시물 때메 일주일 경고성 정지 먹었었네요

뭐드라.. 청소년 보호 어쩌고 였던거 보면 사진이 문제 였던듯..

쓰면서도 이게 괜찮을려나 그랬는데 역시나;;

이런거 보면 유튜브가 관대하긴 하네요;;

 

암튼 새해 1월 1일 부터 정지라는 선물 주셔서 글쓸때 조심해야 겠다란 생각이 드네요..;

 

그럼 즐거운 새해 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