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그래비티 , 더 보이스

휼군 2018. 9. 6. 01:08
반응형


심심해서 영화관 나들이 댕겨왔습니다


그래비티가 재개봉하기도 했고 해서 간만에 4DX 즐기러 갔다 자고온 ㅋㅋ;;



그래비티는 그동안 너무 케이블에서 재방송을 많이 했던지라


누가 우주에 떠다니는 기분이래길래 4DX 를 봤는데...


머 별효과 없었음 에어만 좀 싸줌 퓩퓩~


역시 CGV 댓글 평들은 믿을수 없는게


굿리뷰어 인가 먼가 그거 당첨되고 파서 온갓 CGV 똥꼬빠는 댓글들 뿌니 없어서


그거 보고 영화보러가면 99% 개망!


머 암튼 별 기대 없이 가서 그런지 졸다 왓네요


더보이스도 이건머 정신병 이야기 인데...


주인공 혼자 신났뜸...


무서운것도 아니고 재밋는것도 아니고


그저 그랬습니다;;


에어콘 너무 빵빵하게 틀어줘서 감기 걸린듯 후;;



곰돌이 푸가 10월에 개봉한다던데


벌써... 만들어 뒀네요 ㅋㅋ;


우리가 아는 푸랑 너무 다른데...;



이런건 관작에 들어가서 찍어야 하는데...


혼자 간지라 왠지 기대 하고 싶지만...


컨저링 시리즈를 보면서 한번도 무서웠다거나 재밋단걸 느껴본적이 없던지라...


그저 그럴꺼라 예상함



프레데터 기대하고 있습니다


모형이 완전 잘나온게 존잘이네요 ㅋㅋ;


아무튼 메가박스 VIP 됐으니 이제 CGV RVIP 를 향해 ㄱㄱ;;


라지만 볼영화가 없뜸... 


올해만 벌써 CGV 에서 88편 메가박스 54편을 봤는데..


움.. 암튼 머 재밋는 시간들 보내세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