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오뚜기 - 쇠고기 미역국 라면

휼군 2018. 9. 19. 01:53
반응형


또하나의 신상라면


오뚜기 쇠고기 미역국 라면 입니다


ㅎㅎ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본 그라면이 아닐까 싶네요



구성품은 라면 , 건더기스프 , 액상스프 입니다



노란건 마늘이에요 ㅋㅋ;


처음부터 넣고 끓이세요 매뉴얼에 그리 되어 있음



미역 엄청 불어났죠 ㅋㅋ;



끓으면 그때 라면이랑 액체스프를 넣어줍니다


이상태에서 2분 끓이라는데 머 그건 취향껏 알아서 하는걸로~



전 파좀 넣었어요 ㅋㅋ;


마늘이랑 파는 라면에 빠질수 없는...


요세 청양고추 분말이 나왓는데 사고 싶더라구요..;



완성된 모습 ㅋㅋ;


진짜 미역국 같아요 맛도 그렇고


물론 진짜 미역국 보단 좀 떨어지는거 같은데...;


나름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



라면 면빨이 조금 가는게 아쉽긴 한데


차라리 칼국수 면빨이었으면 어땟을까 싶기도...


암튼 밥말아서 다 먹었다지요 ;;


저번에 나온 굴짬뽕도 맛있었는데 요즘 오뚜기 대박이네요 ㅋㅋ


아 가격은... 홈플에서 4950원 이였어요;; 좀 비싼거 같긴 하네요 흐;;


신상이라 한번 먹어본...


그럼 이만 슝~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