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캐시인바디 그리고 캐시워크 시너지?

휼군 2019. 2. 2. 12:56
반응형



살까말까 엄청 망설이다 산 캐시인바디가 왔네요


캐시워크에서 판매중인제품이죠


네이버랑 쿠팡에서 구입할수 있는데


쿠팡에서 5000원짜리 쿠폰이 생겨서 질럿네요 ㅋㅋ;





개봉하면 위에 스펀지가 하나 더 들어 있고


뾱뾱이로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포장지는 깔끔하네요 ㅋㅋ





뒷면에도 머머 측정 되는지 설명되어 있군요





뾱뾱이 벗기면 안에 체중계와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볼 필요읍을듯 ㅋㅋ;





뒷면 사진을 안찍었군요


뒷면에 배터리 AAA 4개가 들어 갑니다


기본적으로 배터리도 주더군요





캐시워크 어플을 켜시고 인바디 기기를 선택하면 기기 찾기가 있습니다


기기가 연결된 상태에서 하셔야 정보가 폰으로 바로 업로드 되더군요


연결이 된상태에서 몸무게를 측정한뒤


BMI 결과 확인하기를 꼭 눌러야


도장이 찍힙니다





결과보기를 누르면 도장이 찍힙니다


10일 단위로 포인트를 주기때문에


중간에 하루 빼먹으면 다시 1일차 부터 라고 하더라고 하더군요


정확도는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고


글타고 수백만원짜리 기계보단 못하겠지만


대략적인 지표로 보시면 되지 않을까 싶어용


자 이제부터 핵심!!


그래서 한달 내내 측정을 하면 4500캐시를 적립할수 있죠


캐시워크 1만보를 매일 걷는다고 치면


하루 100캐시 한달(30일) 3000캐시라고 가정을 하고


물론 31일도 있고 28일도 있음 30일로 가정한단 의미임;;


그러면 한달에 7500캐시 입니다


1만보 걷는데 따로 시간내서 하면 1시간 반 에서 2시간 정도 걸리는데


직딩이라면 회사 에서 돌아다니는거 그런거 치면 금방 채우겠죠





자 캐시를 모앗으면 쇼핑을 할수 있습니다


영화표로 바꿀수도 있고


햄버거로도 바꿀수 있고 머 그런데


제가 젤 맘에 드는건 해피머니나 도서상품권이 아닐까 싶네요


포인트가 꽤 모였죠 그동안 걸어서 모아둔 포인트 입니다;; ㅋㅋ









모아둔 캐시로 해피머니 5000원 짜리로 교환해보았어요


5000원짜릴 교환할려면 6500캐시가 필요합니다


구입한 상품권은 48시간이라는 딜레이가 필요해요


아무래도 부정을 방지하기 위한 시스템 같아요


아마도 해킹이라던지 그런 부정한 수법!!





결재가 된후 자랑하기를 누르면 메세지가 보내지더라는 ㅋㅋ


캐시워크 하라는 광고메세지 더라구요;; 나 상품권 받았는데 넌 안하니 머 그런내용;;


쿠폰함에 가면


발급받은 해피머니상품권이 있습니다


사용하실려면 48시간이 지나야 바코드가 생성됩니다


그러니 사용하실분은 미리 바꿔나야 겠죠


이외에도 커피라던지 피자 치킨 편의점 등등


여러 상품으로 바꿀수 있다는...


그러니 한달 캐시인바디로 몸무게 측정해서 4500캐시


한달 내내 1만보 걸어서 3000캐시


그러면 한달에 5000원짜리 상품권 하나는 겟할수 있겠죠!!


체중계 치콘 비싼편이긴 하지만


꾸준히 한다면 10개월이면 본전이겠네요;;


길긴 기네;; ㅋ


만약에 다음에 캐시워크에서 새로운 제품이 나온다면...


혈압계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야 매일 측정하고 포인트 벌테니;;


암튼 중국산 제품이긴 하지만 회사 아이디어가 좋은거 같네요;;


한달 뒤에 다 채우면 다시 포스팅 하는걸로 하겠습니다


과연... 4500캐시 겟할수 있을지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