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다이소 - 맥스틸 블루투스 마우스

휼군 2023. 12. 21. 04:35
반응형

마우스

 

그냥 폰에 연결해서 쓸 마우스가 필요 해서 사본 다이소 마우스

 

AA건전지 1개가 들어갑니다

 

마우스

 

폰에 블투 연결 하면 마우스가 표시 되고 간편히 쓰기 괜찮습니다

그런데...

 

블투 유선

 

같은 다이소 마우스 쓰고 있는데..

유선은 괜찮은데 블투는 좀 별로네요

가볍고 좋은데...

DPI 가 좀 별로..

빠르기가 좀더 빨랏으면 좋겠는데..;

 

잠깐잠깐 쓸거라..

큰기대 없이 쓸만은 한거 같네요..

기대치를 낮춘다면...;

 

설명서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는 블투에서 그냥 찾으면 연결 되는거 같네요

 

윈도우

 

윈도우에 쓸려면 동글 따로 사야할거 같네요?

노트북은 되겠죠?

 

IOS

 

IOS 에서도 잘되는듯

기계가 없어서 잘 ㅋ;

 

암튼 큰 기대는 하지 않는게..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