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교동짬뽕

휼군 2019. 6. 4. 11:10
반응형



글쟁이가 맛있다고 그러던 교동짬뽕에


짬뽕먹으러 가봤습니다


짜장이 싸네요~ ㅋ





단무지랑 양파는 원하는대로 먹을수 있어서 좋터군요 ㅋㅋ;





따로 덜어 먹을수 있는 접시를 주더라구요





짬뽕이 나왔는데


음~


건더기가 많치는 않터라구요 ㅋㅋ;


비주얼 보고 좀 실망 ㅋㅋ


맛은 뭐랄까



와 ㅈㄴ 맛있다 정도는 아니였던듯


그랫다고 ㅈㄴ 맛없다도 아니였던거 같고


먹을수록 땡기는맛?


전 그랫어요 ㅋ;;





공기밥 하나 말아서 냠냠





음... 살이 쪘겠군요~


어쨋든 깨끗히 클리어 냠냠


담엔 짜장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ㅎㅎ





가격은 공기밥 합쳐 8000원이였네요 후~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