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분노의질주 - 홉스 & 쇼

휼군 2019. 8. 14. 18:15
반응형



전직경찰 홉스와 전직특수요원 쇼의


세상 구하는 이야기?


ㅎㅎㅎ


간만에 4DX 로 관람을~


그냥 가볍게 보심 될듯 합니다


뭐 MI6 요원들이 바이러스를 탈취 하는 과정에서


악당들이 난입~


여주인공이자 쇼의 여동생이 바이러스를 뺏길수 없어 자신의 몸에 투입하고 달아납니다


그 바이러스 지키는 이야기 인데...


약간 히어로 물 같기도 하고 ㅋㅋ;


트럭밑 통과 하는 장면에서 악당인 터미네이터의 오토바이타고 통과 장면이 젤 기억에 남네요


아마도 다음편으로 또 이어지는듯 합니다~


근데 악당이 터미네이터 이긴 한데...


인간한테 너무 약한거 아닌지? ㅋㅋ





쿠키영상이 2개 나옵니다


이런식으로 만든이 올라가다 나오고





크레딧 다 올라간 뒤에~ 또 나옴


그냥 간사람들이 많턴데 ㅎㅎ;;





끝나고 간만에 플스샵 가봤더니만 없어진건지 리모델링인지? ㅋㅋ


일본 불매 운동중에도 품절의 행진을 거듭하는 플스인데?





용산역로비에 보니 뭐가 있길래 봤더니


갤레기노트 10 이더군요~


그냥 해볼건 없고 아스팔트 9? 이거 해본적은 없는 게임인데


그냥 깔려있어서 구동해봄


로딩이 겁나 느려서... 안되는건줄..


무겁나봄~


그래픽은 좋턴데


엣지 라서 일단 뭐 별루...;


암튼 삼성 제품에 환타지가 없어서 그런지


그저그랫어요





옆에 구경하던 여자분 계속 와와 사고 싶다 하던데...


사면 되지 요즘 보조금 받고 10만원도 안한다던데...?





안양역 에 내려 션한 커피가 먹고 싶어 1번가 쪽으로 나왔더니만


UFO 가 있더군요


꼭 그렌다이저에 나오던 악당 비행기 처럼 생긴 ㅋㅋ;


그냥 보는 순간 그렌다이저가 생각 났슴둥~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