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파워매니저 AI 스마트플러그

휼군 2019. 10. 24. 13:20
반응형



AI 스마트 플러그 이제서야 구입해봄 ㅋㅋ;


이런 제품 나온지 오래 됐지만;;


이제서야 ㅎㅎ;





가격에 비해 심플하네요 ㅋㅋ





포장 단촐하니 좋네요 ㅋㅋ;


마데인 코리아 인디...





제조국이 베트남인데...?


이거 허위 아닌가 ㅋ;;






플러그에 끼면 이런 모습이지요~


빨간불일땐 꺼진거고 초록색불이 켜진 상태 입니다



이제 어플에 연동해 보도록 하지요~


스토어에서 AIPM 검색해서 받으면 됩니다





로그인 한뒤에 장치 등록화면 입니다


맞는 장치를 고르시구용~





설명에 나온데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2.4G 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5G 로 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스마트폰에서 와이파이를 눌러 기기 이름을 찾으면 됩니다





설명서에 있는 기기명 찾아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쉽쥬~





이제 마지막입니다


공유기를 선택하시고


공유기 접속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당~





맞게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공유기랑 연결을 합니다





연결되면 이렇게 나옵니다


골라서 ON/OFF 하실수 있어요


단지 위젯이 없는게 아쉽지만...


음성으로 제어 할수 있으니 크게 불편하진 않을거 같네요





전원을 켜지고 기기를 작동시키면 사용량이 나오네요





설정된 기기 이름도 바꿀수 있네요


저는 온수매트랑 연결해놔서 온수매트라고 이름 바꿔줌





자고 일어나서 끄면 몇시간 썻는지 등등 나오네요


이런건 별로 신경 안쓰긴 한데


암튼 얼마전 산 온수매트 보일러가 저가 제품이다 보니 이런 기능들이 없어서


산거라 이제 깜빡하고 나가도 밖에서 끌수 있겠네요 ㅋㅋ;


개인적으론 아직 하루 뿌니 안써봤지만 맘에 드네요 ㅋㅋ


물론 더 써봐야 알겠지만요


고장안나고 오래 썻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loading